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 미니빌 " 에 대한 게시판 검색결과입니다

(검색결과 378개)
미니빌 그린밸리 멤버쉽카드 질문 [1] 2020.03.11 01:28 | 박영숙
멤버쉽 카드를 여러명이 가지고 있다면 시계반대 방향 사람이 다 가져가는 건가요? 아니면 돈은 나눠 갖는 건가요? 돈을 배분한다면 나눈 금액이 다르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며칠전에 입고 됬었던거 같던데 맞나요? 언제 들어오나요?
미니빌 라디노방송국 룰 문의 [2] 2020.01.27 19:16 | 박수진
미니빌 게임시 라디오방송국을 건설하면 주사위 한번 더 굴리기가 가능한데 두번 굴렸을때 둘 중에 맘에드는 걸로 하는게 아니라 뒤에 던진 걸로 하는게 맞지요? 그리고 놀이공원도 건설했을 경우 두번째에 같은 눈금이 나오면 한번더 플레이 하는건가요?
미니빌 동전 구매하고싶어요 [1] 2020.01.18 11:34 | 이재련
미니빌 동전 언제 입고되나요?
제목 그대로 미니빌 대도시의 불빛들은 따로 출시 안하는지 궁금합니다!
미니빌 룰 에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2019.12.20 01:02 | 정미경
1. 쇼핑몰 건설했을시 커피와 집 이이콘 카드당 동전1개씩 추가인데요, 제가 가지고있는카드가 2-3빵집 , 3카페 , 4편의점 이 있을때 주사위를 굴려 2가나왔을때 받을수있는 총 동전의갯수는 몇개인가요? 2에해당되는 집모양 아이콘만받을수있는지 아니면 같은집모...
미니빌 레거시 컴포 질문 사진 첨부파일 [2] 2019.12.17 17:02 | 정문수
미니빌 레거시 미스터리 상자1에서보석 컴포넌트 6개 있어야 할것 같은데흰색과 파란색 5개씩 있네요 이게 맞는건가요?미스터리 상자4에서배 4개와 주사위 1개가 있는데배 색깔이 빨강 1개, 파랑 2개, 녹색 1개가 있습니다.파랑 1개가 노랑 1개으로 변경 되야 되는거 아...
미니빌 레거서 컴포누락 [1] 2019.11.25 15:44 | 오건욱
미니빌 레거시 도중 공주가 나오는 박스를 열었는데스티커가 누락되어있습니다그리고 레거시를 꽤 많이 진행했는데 카드들이 오류가 쫌 있다니...수정카드를 12말에 배송해준다고 하셨는데 그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네요이미 에러플로 플레이했고 다시 플레이할수 있는것도 아닌데......
201906
친구가 보드 게임 오프라인 행사에 가서미니빌 레거시를 구해 왔다는데...곧 온라인에서 팔겠지~ 하며 기다리는데.몇 달 동안 입고 소식이 없어서요 ㅠㅠㅠㅠㅠㅠ미니빌 광팬인데..미니빌 레거시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미니빌 레거시 첨부파일 2019.10.07 16:24 |
미니빌 A/S 문의 [1] 2019.09.16 14:25 | 김지수
미니빌+확장2 구성으로 구입했었는데, 미니빌 본판 안에 카드 덱 하나가 없습니다. (정확히 카드 구성물의 반이 없는 상황) 카드 덱 하나 AS요청드립니다.
미니빌 항구 관련 룰 질문입니다 [1] 2019.06.10 09:59 | 박성진
항구카드를 활성화하면 주사위 2개의 합이 10이상일때 +2를 해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 적용은 빨간색카드의 적용전이라 상대팡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회피할수 있는것이며 참치잡이배의 수랑을 정하기 위한 굴림에도 적용 가능한것인지요?
(홈페이지가 바뀐 줄 모르고 예전 사이트에 글을 올려 다시 씁니다.http://baobab.waplez1.com/?c=3/18&uid=7089 )미니빌 그린벨리 확장판 카드 중 "IT벤처" 카드의 룰에 대해궁금한 점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1. 동전(1개)를 투자...
미니빌 항구 확장 문의 [2] 2019.02.20 22:38 | 김창현
안녕하세요 제가 2/16일 쿠팡을 통해서 미니빌 본판 + 항구확장 + 그린벨리확장을 구입 하였습니다.본판만 개봉해서 게임을 하다가 확장을 넣고 해보려고 항구확장을 개봉하여 플텍을 껴보니항구 확장판에 주요시설카드 "항구" 와 "공항"이 2장씩 밖에 없습니다. 설명서에는 ...
미니빌 시청 카드 질문입니다. [1] 2018.10.14 23:56 | 윤새롬
제가 배웠던 룰이 잘못되었는지 오늘 같이 게임 한 다른 분들과 의견이 다르더라구요~시청의 보너스 기능 설명에 '건설 직전, 가진 동전이 0개라면 동전 1개 획득' 이라고 적혀 있잖아요.1. 건설하려고 할 때 0원이 있는 상황에서 최대 1원짜리 기초시설은 지을 수 있는 ...
미니빌 빨간카드 휴무 [1] 2018.06.14 10:24 | 이은화
휴무 파란,초록카드 활성화는 알겠는데 미니빌 빨간카드를 휴무시켰을때 활성화는 어떻게 되는거죠? 예를들어 플레이어 A 7셈셈피자가게 플레이어 B 7셈셈피자가게를 가지고 있을때 플레이어C가 7셈피를 휴무시켰어요. 그런데 플레이어A 주사위가 7이 나오면 빨...
미니빌 게임 룰 질문 있습니다. [1] 2018.05.26 21:02 | 정지연
1.7 포도밭 2장9 와이너리 3장( 내가 건설한 포도밭을 모두 휴무시키고 1장당 동전6개획득)을 가지고 있을때 주사위 9가 나온다면와이너리에 대한 액수가 (6*2)*3=36 으로 계산이 되는거 아닌가요?다른 답변에 보면 와이너리는 게임중 1장만 가지고 있는거라고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