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고려 룰 질문입니다.

송수준 (level521) | 2018.03.11 17:32 | 조회 395
1.
3 번카드 정치가카드의 지배력을 8라운드때 가지고있고 내 앞에 카드가 10장보다 많이 가지고 있다면 점수계산할때 11장 혹은 12장의 카드로 점수계산까지 할수있는건가요? 아니면 마지막에는 무조건 리미트10장만 가지고 점수계산해야하나요?


2.
만약 동점으로 게임이 종료된다면 어느 플레이어가 이긴다는 추가 조건이 있나요? 조선같은경우는 낮은숫자 지배력을 가지고 동점인 사람이 이기는 룰이 있는것 같던대 궁금합니다.

3.
2인 플레이 할때, 2번 카드 스파이지배력을 가지고 본인이 로비스트 카드로 내카드와 상대카드를 바꿀수 있나요? 1대1에서는 한명이라도 스파이지배력을 가지고있으면 로비스트 카드를 사용사지 못하는 건가요?

4.
리미트 체크시에 모든플레이어들이 리미트 보다 많은 카드를 내려놓아 다수의 사람들이 카드를 버려야 하는경우, 어떠한 순서로 카드를 버리나요? 플레이를 하다보니 상대가 버리는 카드를 보고 그것에 맞춰서 카드를 버리는 것이 유리하더라구요

이상입니다.
icoComment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