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리뷰

학여울 세텍 유아교육전에 참가한 행복한바오밥의 이야기 (4/7~10)

행복한바오밥 | 2016.04.15 | 조회 730


안녕하세요! 이번 4 7()~10()에 행복한바오밥이 대치동 학여울역에 나타났습니다.^^

바로 세텍에서 열린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했기 때문인데요, 행복한바오밥의 부스에 열렬한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 뜨거웠던 현장 지금 보실까요~




부스를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NEW 신작]과 인기의 [고피쉬 시리즈], 그리고 [사회, 한국사] [영어] [수학] 교과별과 [4~5세] [6~7세] [8세 이상]으로 구분하여 우리 아이에게 맞는 보드게임을 찾기 쉽게 하였습니다.

[NEW 신작]에는 전통의 유아 초집중 보드게임 ‘빙글빙글 오리유치원’과 웃음과 논리력 훈련이 동시에! ‘닥터 유레카’를 필두로 시시각각 머리, 몸통, 다리를 바꾸는 귀여운 몬스터 게임‘몬스터믹스’, 인지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차례차례 똑똑’ 어느새 퀴즈박사가 되는 ‘퀴즈팝’ 전세계의 유명인사를 만나보는 ‘고피쉬 사회 – 대한민국의 인물 / 아메리카 아프리카의 인물’등 풍성한 게임들로 채워졌습니다.^^ 부스에 오신 관람객 여러분들이 이번에 신작이 정말 많이 늘었다며 놀라셨어요!

[4~5세] 코너에는 우리 아이 첫 수학 놀이인 ‘셈셈 수놀이’와 인지 순발력 보드게임 ‘스티키 스틱스’, 기억력 향상에 최고인 ‘메모리 똑똑’이 인기였습니다.

[6세~7세] 코너에서는 행복한바오밥의 최고 자랑 ‘셈셈 피자가게’와 논리력 향상에 최고인 ‘닥터유레카’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8세 이상] 코너에서는 함께 퀴즈를 풀며 즐기는 ‘퀴즈팝’과 주사위로 만드는 마을 ‘미니빌’, 보드게임으로 만나는 ‘플레이 제주’등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특히 신작인 빙글빙글 오리유치원은 많은 아이들에게 관심 폭발! 빙글빙글 돌아가는 오리들을 진지하게 보는 아이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전통의 인기작! 스티키 스틱스의 시연 모습입니다.


다양한 과목과 연령대를 포함하는 고피쉬!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습니다.


메모리똑똑의 설명을 듣는 모습입니다. 진지하게 경청하는 모습이에요.^^


우리아이에게 맞는 내용이 무엇일까~ 꼼꼼하게 선택하는 모습이에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행복한바오밥의 보드게임으로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현장에 방문하셔서 가족과 같이 보드게임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보드게임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coComment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