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스트레스 받네요.

최연식 (darkriss) | 2017.12.04 12:50 | 조회 27
프로텍터 세 개가 추가로 도착했는데

제가 반품한 상품과 거의 동일한 상태의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기존에 구입해서 사용하는 프로텍터보다 2~3밀리가 더 긴 불량 제품이요.

혹시 제가 보낸 물건 그대로 다시 보내 주신 건가요?

아니면 정상적인 상품보다 불량 상품이 훨씬 더 많아서 생기는 문제인가요?

설령 그렇다고 해도 불량으로 인한 교환 상품이면 꼼꼼히 체크해서 보내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지난 주에 받은 1개는 제대로 된 상품이 도착했기에 신경써서 보내주시는 것 같아 기대했는데

오늘 다시 물건을 받아보고는 그 기대감이 완전히 다 사라졌습니다.

보드게임 개발사라는 이름을 달고 있는 곳으로써 동일한 게임의 동일한 카드 사이즈의

프로텍터 사이즈가 2밀리 넘게 차이가 나서 확연하게 어떤 카드인지 구분이 되는 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시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이런 상품을 제대로 QC도 하지 않고 발송하시는 의도는 뭘까요.

이제 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또 반품한다고 해도 보나마다 또 불량이 올 것 같은데

이런 상태의 물건을 취급하시는 업체를 어떻게 믿고 주문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가격이 싼 물건이라서 이런 취급을 하시는 건지에 대한 의문까지 드는 상황입니다.

그런 거라면 그냥 스토어에서 물건을 내리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이미 씌워놓은 1000장 가까이 되는 카드의 프로텍터를 다 벗기고 버려야 하는 건가 싶네요.
icoComment 댓글 1